* 제작의뢰 관련해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32-710-7179)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
메일을 통한 접수도 견적 제출 및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제작 의뢰 페이지를 통한 접수를 우선으로 처리하고 있으므로 더 빠른 상담 진행을 위해서는 제작 의뢰 페이지를 통한 접수를 추천해 드립니다.
첨부파일란에는 형식과 관계없이 제작에 참고할만한 자료를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은 최대 3개까지 첨부할 수 있으며, 첨부 가능한 확장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zip', '7z', 'dwg', 'stl', 'jpg', 'jpeg', 'gif', 'png', 'bmp', 'hwp', 'ppt', 'xls', 'doc', 'txt', 'pdf', 'xlsx', 'pptx', 'docx')
첨부파일이 3개가 초과할 경우 파일들을 압축해(zip, 7z 등) 첨부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작의뢰가 접수되면 담당자가 게시글을 열람해 내용을 검토한 뒤 1차 연락을 드립니다. 이후 온라인/오프라인 미팅을 거쳐 최종 검토를 진행해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의 진행현황은 제작의뢰 > 의뢰현황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진행현황은 실시간 카카오 알림톡/SMS 문자 알림을 통해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합니다.
진행현황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의뢰접수 – 고객님이 제작 의뢰를 접수한 상태
* 의뢰확인 – 상상제작소의 담당자가 의뢰글을 열람한 상태
* 상담중 – 고객님과 상상제작소간의 상담 진행 중인 상태
* 견적중 – 상상제작소가 견적 작성 중인 상태
* 견적완료 – 고객님께 견적서를 전달한 상태
견적서는 고객님과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 개발 내용이 구체화되고 최종 검토가 완료된 후 견적을 드리게 됩니다.
견적서는 홈페이지 내에 의뢰 접수하신 해당 게시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희망하는 납품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나, 상담 및 제작 과정 중 협의를 통해 납품일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